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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리오 헤드셋 여름컬러로 ‘변신’

또바기1957 2008. 7. 23. 09:56
‘하얗게 빨갛게’ 휴대폰이 색깔을 입는다
힐리오 헤드셋 여름컬러로 ‘변신’
DATE 08-07-21 13:52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화이트 색상의 ‘미스토’와 정열적인 컬러의 ‘레드 히트’. 버진 모바일 USA와 하나가 되는 힐리오에서 한인들을 위한 두 종의 헤드셋을 새롭게 출시한다.
힐리오측은 “헤드셋을 단순한 통화의 수단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이 요즈음의 추세”라면서 “이러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해 한인들만을 대상으로 수량 판매에 나서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힐리오의 새로운 헤드셋은 첨단기능과 새로운 컬러로 스타일과 유행에 민감한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
 
화이트 미스토 - 첨단기능에 아름다움까지
 
올해 초 사파이어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던 ‘미스토’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흰색으로 옷을 갈아 입었다. 화이트 미스토는 힐리오의 최신 헤드셋답게 3G 초고속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위치기반 서비스인 GPS Google Map과 Garmin Mobile 네비게이션, 음성인식 기반 검색기능인 Tellme 등 기존 힐리오의 모든 서비스를 지원한다.
힐리오는 “매끄러운 스크린에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미가 더해진 화이트 미스토는 한인 트렌드 리더들의 앞선 감각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개했다.
 
레드 히트 - 정열적인 매혹의 스타일
 
빨간색으로 출시되는 ‘히트’는 슬림한 디자인에 터치 키패드가 장착되어 가벼운 손가락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게 작동이 가능하다. 레드 히트를 통해서도 GPS Google Map과 친구찾기, 모바일 싸이월드, 마이스페이스 등 다양한 힐리오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힐리오의 김범수 마케팅 팀장은 “힐리오는 지금껏껏 한인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도 자기표현에 점점 과감해지는 한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컬러에 중점을 두었다”고 소개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에 버진 모바일 USA와 하나가 되는 만큼, 기존과 변함없이 힐리오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최신 핸드셋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리 | 정다운 기자 dawn@wnew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