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공지]

[스크랩] [Daum연말나눔캠페인] 카페스킨만 퍼가도 1000원기부!

또바기1957 2009. 12. 17. 05:41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다섯가정을 비롯한 우리 주위의 소외가정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나눔을 할 수 있다면 믿겨지시나요??

여러분의 카페에 스킨만 변경해도 소외가정을 위한 기금 1000원이 후원됩니다!

 

 

| 다섯가정의 특별한 사연

우리의 클릭만으로도 응원을 전할 수 있는 소년가장, 독거노인,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손녀, 한부모가정..

조금은 색다른 가족형태를 하고 있는 다섯가정의 특별한 사연을 소개합니다~

 

 

[소년가장 준영이] 17살 준영이는 동생과 단둘이 함께산지 올해로 3년. 가족을 떠난 부모에 대한 원망과 그리움보다 현재 살고있는 아파트에서 쫓겨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더욱 큽니다. 크고작은 집안 살림을 꾸려나가기 어렵기만한 17살 가장 준영이가 꿈꾸어 오던 경찰관, 체육선생님.. 꿈은 하루하루 자꾸만 작아집니다..

[독거노인 백할머니] 사랑을 준 만큼 자라주는 꽃이 좋다는 독거노인 백할머니는 하루꼬박 고물을 주워 천원을 벌어 생활합니다. 힘들게 번 천원이지만 아이들을 위한 모금함이 보이면 천원을 내버리고 마는 백할머니는 더이상 찾아오지 않는 자식들을 포기한지 오래지만 그 외로움은 숨길수가 없습니다..

[조손가정 주혜]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주혜는 가족들에게 벌써 세번이나 버림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엄마, 아빠 그리고 오빠까지.. 주혜에게 하나남은 가족인 할머니는 생활고에 죽음까지 생각해봤지만 혼자남을 주혜때문에 힘든 생을 선택했습니다..

[한부모 엄마가정 소영이] 혼자 고생하는 엄마만 생각하면 눈물이 뚝뚝난다는 효녀 소영이. 넘어지기만해도 부러지는 부자유스러운 두 다리대신 상상의 나래를 펴고 자유롭게 날고싶다는 소영이는 소설가가 꿈입니다..

[한부모 아빠가정 준호] 엄마없는 하늘아래 두 어린왕자. 준호, 준수를 바라보는 아빠의 두 눈은 언제나 미안함으로 촉촉해져 있습니다. 엄마가 떠나버린것도 반지하에서 아이들이 고생하는것도 모든게 자기탓인것만 같은 아빠지만 개구장이 두 형제는 세상에서 아빠가 가장 자랑스럽습니다..

 

 

| 소외가정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나눔! 클릭한번으로 소외가정을 위한 기금을 적립해주세요!

 

 

 

* 참여방법 : 내 카페에 나눔스킨을 적용하면 Daum이 네티즌의 이름으로 1000원씩 기부합니다!

* 모금기간 : 2009년 12월 9일~2009년 12월 30일

* 참여하러가기 :

- 카페스킨 꾸미기

- 위젯설치하러가기

- 캠페인 바로가기

- 모금사연 자세히 보기

 

기부된 금액은 사랑의 열매에 전달되어 1000여 가정의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독거노인, 한부모가정을 위해 사용됩니다.

 

 

 

출처 : Daum 하이픈 공식블로그
글쓴이 : 하이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