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사랑 명언들 "사랑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내게 다가오는 것입니다" 사랑에 관한 아름다운 명언들을 모은 게시물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세기의 사랑 명언들” 이란 제목의 이 게시물은 지난해 종영된 KBS TV 프로그램 <러브스토리>에서 방영되었던 내용들 중에서, 유명 스타들이 ‘사랑’에 대해 언급했던 말들만 따로 모아 놓은 것. 사랑과 관련된 이야기나 사진 등은 언제나 네티즌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는 듯하다
브룩쉴즈

 ▷ "사람들은 내가 아름답다고 칭찬하면서 내 사랑 역시 환상적일 정도로 아름다울 거라고 얘기합니다 그렇지만 난 너무 부족한 여자라서, 늘 사랑 때문에 아파하고 울곤 하지요 그래도 죽을때까지, 난 사랑을 하고 있을 거에요
장국영

 ▷ "나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의 사랑 덕분에 살아왔고, 살아가게 될테니까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앞으로도 나를 기억해 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소피마르소

 ▷ "사랑은 마법과 같아서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 버릴지도 몰라요 하지만 난 지금 영원한 마법을 꿈꾸죠 우리가 늘 오늘처럼 사랑하게 해 달라고, 밤마다 기도합니다"
데이비드 베컴

 ▷ "처음 빅토리아를 보았을 때는 눈부시게 예뻤습니다 지금 아이를 안고 있는 그녀는 성스러워 보입니다. 사랑은 그 사람의 백가지 모습을 모두 아름답게 볼 줄 아는 마음이 아닐까요?"
브래드 피트

 ▷ "그녀는 부족한 나를 가득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그녀와 함께 있으면 내 삶은 영화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키아누 리브스

 ▷ "아름다운 장미가 먼저 꺾이듯 아바와 제니퍼 역시 아름다운 영혼을 가졌기에 먼저 하느님 앞에 불려갔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그들을 만날 날을 기다립니다"
샤론스톤

 ▷ " 아름다운 이별은 없습니다. 다만 아름답게 사랑한 후에는 좋은 추억이 남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남겨준 사랑에 감사합니다"
캐서린 햅번

 ▷ "사랑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내게 다가오는 것입니다 100여년을 살면서 내가 깨달은 단 한가지 사실이 바로 이것입니다"
줄리아 로버츠

 ▷ "사랑은 온 우주가 단 한사람으로 좁혀지는 기적이라고 생각해요 내게 우주는 나의 남편, 대니 그 하나 뿐이에요"
이멜다 마르코스

 ▷ "마르코스는 밤에 잠을 자다가 일어나서 내 얼굴을 물끄러미 보면서 내가 보고 싶었다고 얘기하곤 했죠. 잠든 그 순간에도 나를 그리워했던 그 사람은... 지금 얼마나 내가 보고 싶을까요..."
|
|